Tuesday, January 24, 2012

저희 서비스가 신청인이 미국에서 직접 받거나 지인에게 부탁하는 것보다 경제적인 이유

글로벌 아포스티유를 찾아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인사를 먼저 올립니다.


미국 아포스티유를 받기 위해서는 비용이 듭니다. 신청인 또는 지인이 미국에서 직접 받아도 주정부 아포스티유 인증비, 카운티 정부 인증비, 공증비, 교통비, 음료 또는 점심값, 한국으로 발송하는 우편비 등등의 비용과 시간이 듭니다.


뉴욕주에서 신청인 또는 지인이 아포스티유 2건을 받는 경우를 들어 비용을 살펴 보겠습니다.


뉴욕 아포스티유
첫 번째 건
두번째 건
공증비
무료 - 2불
무료 - 2불
카운티 인증비
3불
3불
주정부 아포스티유비
10불
10불
교통비*
20 - 100불
0
음료 또는 점심비**
5 - 10불
0
우편비***
30 - 50불
0
합계
68불 - 175불
13불 - 15불


* 교통비는 뉴욕시내 또는 올바니 시내에 사는 경우 무료이고 떨어진 거주지에서 운전해 가는 거리의 개스비 발생


** 카운티 사무소나 주 정부 사무소에서는 많이 기다려야 하기 때문에 기다리는 동안 밖에 나가서 음료를 하거나 점심을 하면서 드는 비용


*** 신청인이 직접 한국으로 갖고 가는 경우는 별도 비용이 들지 않겠지만, 지인이 발급 받는 경우는 우편 발송해야 하기 때문에 추가비용 발생함 (우체국 Express는 30불, 페덱스는 50불)


정리해 드리면, 뉴욕시내에 거주하는 경우에도 대략 100불정도의 비용이 들어야 아포스티유 1건을 발급 받을 수 있으며 개인이 처음하는 일이라 여기 저기 물어보고 시행착오를 거쳐서 받게 되면 몸과 마음이 지치고 많은 시간이 허비됩니다.


따라서 비슷한 비용이 드는 경우라면, 차리리 대한민국에 합법적으로 등록하고 사업하는 전문 기업인 저희 글로벌 아포스티유에 맏겨 주시면 완벽하게 처리하여 원하시는 기간에 아포스티유 발급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아래는 저희가 청구하는 아포스티유 발급 수수료 입니다. 우편비용을 포함하여 모든 비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숨은 비용이 절대 없으며, 서류에 대한 비밀을 절대 보장합니다.





언제든 저희 웹사이트 보시고 연락 주세요!


김 한흥 부장 배상
글로벌 아포스티유
010-4099-0790
www.globalapostille.org